국립공주대학교 정보전산원

  • 사이트맵
  • 로그인
  • 홈

학내 PC/프린터 유지보수

홈 > 정보화서비스 > 학내 PC/프린터 유지보수

유지보수 목적

  • 교내의 전산자원 중 필수적인 PC 및 프린터 장애시 신속하게 대처하여 교육, 연구 및 행정업무 수행에 지장이 없도록 하기 위함

유지보수 내용

  • 가. 무상부문
  • 컴퓨터 및 프린터 점검 및 수리
  • 메인보드, 메모리 교체 작업
  • 소프트웨어 설치 지원 (OS, OFFICE등의 설치작업 지원)
  • LanCard 및 네트워크 환경 설정

  • 나. 유상 부분
  • 기능 향항을 위한 업그레이드 및 수리에 따른 각종 부품 구매시 (모니터, 하드디스크, 키보드, 마우스, Lan Card등) 및 소모품(프린트, 토너, 드럼등)

계약기간

  • 매해 3월부터 다음해 2월까지

연락전화

  • 구내 : 041-850-8989, 중앙도서관 건물 2층(202호)
  • E-MAIL : pc119@kongju.ac.kr

AS 처리 절차

  • 1. AS 요청
  • 2. 방문 및 유선으로 장애접수 및 유지보수 항목 확인
  • 3. 현장 조치 또는 장비 이전후 조치
  • 4. 조치 완료후 유지보수 정비일지에 기재